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손호준, 32년 만에 수학에 눈 떠

입력 2015-06-29 11:51

30일 화요일 오후 11시 50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0일 화요일 오후 11시 50회 방송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손호준, 32년 만에 수학에 눈 떠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녹화중 내내 어리바리한 매력을 보여줬던 손호준이 마지막날에 비로소 각성했다.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앞서 손호준은 다시 돌아간 고등학교 생활에 적응하느라 진땀을 흘렸다. 수업시간 선생님의 질문에도 임기응변으로 상황을 모면하며 가까스로 버티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녹화 마지막날 손호준이 완벽하게 달라져 눈길을 끌었다. 국어 시간에 '한글의 우수성'을 외국인에게 설명하는 내용을 영어로 발표하게 된 손호준은 발표에 앞서 꼼꼼히 대본을 읽으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이어 특유의 구수한 영어를 구사하며 성공적으로 발표를 마쳤다.

일본어 시간에도 손호준의 활약은 계속됐다. 등교 첫날 선생님의 질문 세례에 당황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모든 질문에 척척 답해 감탄사를 자아냈다. 며칠 사이에 일취월장한 손호준을 보며 일본어 선생님까지 입을 다물지 못했을 정도.

심지어 수학시간에는 칠판 앞으로 나가 친구들의 도움 없이도 문제를 술술 풀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호준 스스로도 그동안 알지 못했던 자신의 수학 실력에 놀랐다는 후문이다.

손호준의 완벽한 변화는 30일 화요일 오후 11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5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학교' 김정훈, 고교생들 앞에서 상큼했던 과거 대공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박정현, 체육시간에 "미안해" 연발 [영상] 김정훈, 노래방 수난시대! UN 시절 뮤비 등장에 '멘붕' [영상] '알파걸' 박정현, 허당매력 발산 '원반 던지기 정말 못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