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김정훈, 노래방 수난시대! UN 시절 뮤비 등장에 '멘붕'

입력 2015-06-24 00: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이 노래방에서 수난을 겪었다.

23일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고양국제고등학교를 찾은 전학생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정훈, 강남, 안내상, 손호준 네 사람은 수업을 마치고 교내 위치한 노래방 휴게실을 찾아 같은 학급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노래자랑 시간을 가졌다.

신나는 댄스곡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강남에 이어 김정훈은 발라드를 선곡해 노래를 불렀지만 연이은 음이탈로 굴욕을 당하고야 말았다. 그러나 김정훈의 수난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다음으로 마이크를 잡은 손호준이 과거 김정훈이 소속됐던 듀오 UN의 '파도'를 선곡한 것. 노래방 기계 화면에 자신의 앳된 모습이 나오자 눈에 띄게 당황한 김정훈은 경악하며 머리를 감싸쥐었다. 손호준에게 결국 마이크까지 건네받은 김정훈. 노래는 열창했지만, 1절이 끝나기 무섭게 마이크를 내려놓고 "뮤직비디오는 왜 나오느냐"며 불만을 터트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JTBC 예능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영상] 김정훈, 노래방 수난시대! UN 시절 뮤비 등장에 '멘붕'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Why냐고 Ask를 한다면?"…손호준, 신개념 영어 '폭소' [영상] '알파걸' 박정현, 허당매력 발산 '원반 던지기 정말 못해' [영상] 손호준, 강남과 피 튀기는 대결 중 부상…"혼자 신나서" [영상] '브레인' 김정훈, 더듬더듬 반전 영어 실력…"노 굿!" [영상] 안내상, 잔머리로 위기 극복!…"수학 어렵지 않아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