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김구라 "배우들 예능진출? 알몸에 찬 명품시계!"

입력 2013-04-24 11:00

JTBC '썰전' 25일 목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썰전' 25일 목요일 밤 11시

[썰전] 김구라 "배우들 예능진출? 알몸에 찬 명품시계!"


김구라가 예능에 진출한 배우들을 명품시계에 비유해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될 JTBC '썰전' 9회 예능심판자는 '예능으로 간 배우들, 그 성적표는?'이란 주제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1박2일'에 새롭게 투입된 유해진의 예능 진출에 대해 허지웅은 "MBC '토크클럽 여배우들'이 폐지 된 이유는 사실상 진행을 담당할 예능인이 없어서다"라며 배우만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의 한계를 지적했다.

이에 김구라는 "예능프로그램을 패션으로 본다면 예능인은 옷이고 배우들은 명품 시계다. 예능인이 없는 예능 프로그램은 알몸에 명품 시계를 차고 있는 것과 같다"고 말해 예능심판단의 감탄을 자아냈다.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들의 성적표와 시청자들이 뽑은 '예능감이 가장 좋은 배우' 1위 결과는 오는 25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꽃들의 전쟁' 감초악인 4인방, 김현주 '핏빛암투' 도와 [JtvSee] '썰전' 삼각 링 위 독설에 속이 '뻥' 김구라 '썰' 풀고, 강용석·이철희 북치고…어떤 TV판소리 [썰전] 김구라, 싸이 향한 독설 "가사, 밑도 끝도 없어" '썰전' 이윤석 "싸이, '꽃게춤'도 저작권료 줘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