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귀부인' 서지혜, 교복 자태 눈길…무결점 맵시에 '감탄'

입력 2014-01-06 09: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귀부인' 서지혜, 교복 자태 눈길…무결점 맵시에 '감탄'


2014년 1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일일 드라마 '귀부인'에서 배우 서지혜가 나이를 잊은 교복 자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서지혜는 교복을 입고 해맑은 미소를 띤 여고생으로 완벽하게 변신, 상큼한 매력을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 날 촬영에서 고등학생으로 변신한 서지혜는 청순미의 상징인 긴 생머리와 순백의 깨끗한 피부로 우월한 동안 미모를 과시하며 순도 100%의 무결점 교복 맵시를 선보였다.

촬영하는 내내 현장의 전 스태프들은 서지혜의 청순한 교복 자태에 시선을 집중시킨 것은 물론, 남자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는 후문.

이처럼 서지혜의 무결점 교복 맵시에 네티즌들은 "서지혜 최강 동안녀 인증!", "서지혜 교복패션 너무 예쁘다", "교복을 입어도 숨길 수 없는 청순미! 역시 서지혜!" 등과 같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작품에서 가난한 집안과 고졸이라는 학력으로 직장을 구하는 것 조차 쉽지 않은 자신의 출신을 너무나 잘 알면서도 기죽지 않고 당하고 활기찬 매력녀 '윤신애' 역을 맡은 서지혜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완벽한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귀부인'은 여고 동창이라는 공통점 외에 입주 가정부의 딸과 재벌이라는 너무도 다른 삶의 배경과 개성을 지닌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2014년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한편, JTBC 새 일일 드라마 '귀부인'은 '더 이상은 못 참아' 후속으로 2014년 1월 13일 오후 8시 15분에 첫 방송 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귀부인' 서지혜, 브라운관 복귀…"88만원 세대 대표한다" '귀부인' 정성운, 귀여운 카사노바로 변신 '시선집중' '귀부인' 신년이벤트…미래의 '귀부인' 관상을 찾습니다 '귀부인' 박정아 교복 사진 공개…"세월을 거스르네" '귀부인' 장미희, 도도한 자태로 첫 촬영 완료…'역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