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제2의 전성기' 비,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신규 채널 론칭!

입력 2020-06-05 15: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제2의 전성기' 비,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신규 채널 론칭!

'와썹맨' '워크맨' 등 인기 디지털 콘텐트를 내놓은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가수 비와 신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다.

현재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비와 함께 신규채널에 대한 세부논의를 이어가고 있으며, 7월 중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식 오픈에 앞서 온라인상에서 유저들과 소통하며 콘텐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겠다는 계획도 가지고 있다.

신규 콘텐트 기획을 맡은 김학준 CP는 "최근 '깡'으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되찾은 비와 함께 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요즘 온라인상에서 비를 억압하는 '시무 20조'가 돌고 있는데, 이에 얽매이지 않고 비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줄 수 있는 콘텐트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비는 신규 콘텐트에 앞서 6월 5일(금) 오후 6시 공개되는 '워크맨'에 특별출연 형식으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장성규와 함께 손 세차장 아르바이트 체험에 나섰으며, 이 자리에서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신규 콘텐트를 기획하고 있다는 사실도 직접 공개한다. 

'워크맨' 촬영 당시 비는 "트렌드의 중심이 된 유튜브에 관심이 많았다. 새로운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깡 신드롬' 비, '워크맨' 출연…장성규와 손 세차장 알바 '스튜디오 룰루랄라', 슈스스 한혜연의 빵집 탐방기 '빵지순례' 런칭 '스튜디오 룰루랄라' 미국 간 쭈니형의 오디션 도전기 '와썹맨GO!'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