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튜디오 룰루랄라' 미국 간 쭈니형의 오디션 도전기 '와썹맨GO!'

입력 2020-03-25 10:37

3월 27일(금) 넷플릭스 공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월 27일(금) 넷플릭스 공개

'스튜디오 룰루랄라' 미국 간 쭈니형의 오디션 도전기 '와썹맨GO!'

'쭈니형' 박준형이 할리우드에서 다시 한 번 글로벌 오디션에 도전한다.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신규 웹 예능 콘텐트 '와썹맨 GO!'(Wassup Man GO!)를 론칭한다. 3월 27일 금요일 오후 4시(한국 시간)에 첫 공개되는 '와썹맨 GO!'는 230만 구독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인기 디지털 콘텐트 '와썹맨'의 특별판이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총 10회에 걸쳐 공개된다. 넘볼 수 없는 '인싸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유튜브가 인정한 '라이징 스타'에 등극한 god 박준형의 할리우드 오디션 도전기를 담는다.

'와썹맨 GO!'에서 박준형은 영화 '드래곤볼 에볼루션'의 흥행 참패를 극복하기 위해 할리우드의 문을 두드린다. 캘리포니아 현지에서 한 달 동안 머무르며 오디션 배역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박준형의 유쾌만발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와썹맨'의 트레이드마크인 B급 정서와 트렌디한 연출력 역시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캘리포니아에서 나고 자란 박준형이 직접 소개하는 현지 핫플레이스와 '인싸' 문화 역시 기대감을 높인다. 특유의 거침없는 친화력을 무기로 현지의 '인사이더'들과 거침없이 소통하는 박준형과 함께 생생한 할리우드의 일상을 날 것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잘 알려지지 않았던 할리우드의 로컬 트렌드를 알아가는 재미 역시 관전포인트다.

'와썹맨 GO!' 제작진은 "첫 촬영부터 편집 과정, 영어와 중국어 버전 번역작업까지 1년여의 제작 기간이 소요됐다. 오랜 준비 과정 끝에 '와썹맨 GO!'를 론칭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기존 '와썹맨'의 재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쉽게 접하기 힘든 미국의 최신 트렌드까지 담은 '와썹맨GO!'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TV, OTT, 디지털 채널 등 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고 예능, 드라마, 라이브 뮤직 프로그램까지 장르의 경계 없이 다양한 콘텐트를 제작 및 유통한다. '와썹맨' '워크맨' 등 화제의 메가 히트 콘텐트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할리우드로 떠난 쭈니형의 글로벌 도전 프로젝트 '와썹맨GO!'는 3월 27일 오후 4시 넷플릭스를 통해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190여 국에 동시 공개된다.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와썹맨' 본편 역시 4월 중 재정비를 마치고 구독자들을 만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차이나는 클라스' 알베르토, 고향 이탈리아에서 한식집 개업한 이유 '정산회담' 코로나로 위기에 빠진 주식 시장! '투자 해 vs 말아?' 룰루랄라 '방문판매단' 장수원-이승훈-권현빈, 판매 사원 변신? [영상] '막나가쇼' 자금 추산치 1조 6백억 추정…신천지 수익구조 폭로! '팬텀싱어3' 포스터 공개! "업그레이드 된 모든 무대, 공연처럼 준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