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깡 신드롬' 비, '워크맨' 출연…장성규와 손 세차장 알바

입력 2020-05-27 11:03

공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깡 신드롬' 비, '워크맨' 출연…장성규와 손 세차장 알바

'워크맨'에 '1일 1깡'의 주인공 비가 '1일 알바생'으로 찾아온다.

6월 5일(금) 오후 6시 공개되는 '워크맨'에 '1일 1깡' 신드롬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비가 출연한다. 비는 '워크맨'의 주인공 장성규와 함께 손 세차장에서 1일 아르바이트 체험에 나선다. 방송 출연 최초로 '일꾼' 캐릭터로 변신한 비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비는 최근 한 달에 한번씩 '제철알바특집' 시리즈에 참여했던 김민아를 제외하면 '워크맨' 최초의 정식 게스트이기도 하다.

한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워크맨'은 방송인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는 과정을 담은 웹 예능 콘텐트다. 지난해 5월 첫 공개된 이후 2019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구독자를 모은 채널 2위에 올랐다. 현재도 유튜브 누적 조회 수 3억 9천만 회를 기록하고, 380만 명 이상의 구독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1일 1깡'의 주인공 비와 함께하는 '워크맨' 손세차장 편은 오는 6월 5일(금)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스튜디오 룰루랄라 가족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 제작 '스튜디오 룰루랄라', 슈스스 한혜연의 빵집 탐방기 '빵지순례' 런칭 '스튜디오 룰루랄라' 미국 간 쭈니형의 오디션 도전기 '와썹맨GO!' 룰루랄라 '방문판매단' 장수원-이승훈-권현빈, 판매 사원 변신? 스튜디오 룰루랄라 '히든트랙2' 첫 번째 게스트 iKON 출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