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헌집새집' 31일 스페셜 방송…"재정비후 새해부터 본방송"

입력 2015-12-30 11:38

-31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스페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1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스페셜 방송

'헌집새집' 31일 스페셜 방송…"재정비후 새해부터 본방송"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이하 '헌집새집')의 31일 방송이 스페셜 분량으로 대체된다. 지난 2, 3회 분량의 주요 장면들로 '헌집새집'을 미처 접하지 못한 시청자들과의 거리를 좁힐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방송은 애초부터 제작일정에 포함됐던 부분이다. 녹화 스케줄 관계로 연말 재정비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방송 시작 단계에서 미리 12월 말 스페셜 방송 계획을 잡게 됐다. '헌집새집'은 전열을 다시 가다듬은 후 새해부터 본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지난 10일 첫방송된 '헌집새집'은 셀프 인테리어 등을 소재로 한 신개념 예능이다. 실생활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팁을 제공하는가하면 적절한 예능적 재미를 가미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방송 2회 만에 3%(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대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젊은 층의 호응까지 얻어 '폭넓은 연령대에 어필할만한 프로그램'이란 사실을 입증했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집방'의 활로를 개척한 프로그램이란 평가와 함께 2016년 방송계 뉴 트렌드의 견인차 역할을 하게 될 것이란 기대를 얻고 있다.

'헌집새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헌집새집' 인테리어의 로망 북유럽 스타일링의 틀 완전히 부쉈다! '헌집새집' 우울증 앓던 김영희에게 웃음을…셀프 인테리어의 힘! '헌집새집' 우울증 고백한 김영희, 그녀를 위한 인테리어는? '헌집새집' 크리스마스 이브에 찾아온 선물같은 인테리어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