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재석 올해의개그맨 1위…'20대 지지율 가장 높아'

입력 2013-12-18 16: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재석 올해의개그맨 1위…'20대 지지율 가장 높아'


'유재석 올해의개그맨'

유재석이 올해의 개그맨에 선정됐다.

한국갤럽은 지난달 1일부터 18일까지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올해를 빛낸 인물- 코미디언·개그맨' 부문에서 유재석이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34.6%의 지지율을 받았다.

유재석은 각 세대층에서 폭넓은 지지율을 보였으며 20대에서 가장 높은 지지율을 나타냈다.

2위는 신보라로 15.8%의 지지율를 받았다. 또 김준현, 강호동, 김준호, 김지민이 3~6위에 김병만과 이수근이 공동 7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신동엽 박명수가 그 뒤를 이었다.

유재석 올해의개그맨 선정에 누리꾼들은 "유재석 올해의개그맨, 당연한 결과다" "유재석 올해의개그맨, 강호동은 많이 떨어졌네" "유재석 올해의개그맨, 역시 유느님밖에 없어요" "유재석 올해의개그맨, 신보라가 2위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무한도전 단체사진, 쓸친소 멤버는 어디에?…"훈훈하네" 강아지를 구한 11살 소년, 긴박했던 순간 사진 보니… 사각형 파도 등장…'파도들의 충돌'로 일어난 현상 박현서 김이브 화제…아프리카TV 세계의 '여신들' MBC '기분 좋은 날' 방송사고…"기분 나쁜 날 됐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