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에일리, '대단한 시집' 전격 합류…시집살이 잘 이겨낼까?

입력 2013-12-04 14: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에일리, '대단한 시집' 전격 합류…시집살이 잘 이겨낼까?


폭발적인 가창력과 완벽한 미모로 일명 대한민국의 ‘비욘세’로 불리는 에일리가 스타 며느리들의 리얼 가상 시집살이 체험 프로그램 JTBC '대단한 시집'에 전격 합류한다.

씨스타 소유, 서인영 등 여자 연예인들의 리얼한 시집살이를 보여주며 호평 받고 있는 JTBC '대단한 시집'에 에일리가 새로운 며느리로 투입됐다.

'대단한 시집' 제작진은 에일리가 가게 될 시댁은 전통과 예법을 중시하는 집안이라며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재미교포 3세 에일리가 한국의 전통문화와 엄격한 전통예절을 중시하는 시댁식구들과 잘 지낼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라 전했다.

에일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앞으로 펼쳐질 결혼생활에 대한 준비를 차곡차곡 해나가며 기대감에 부푼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 에일리가 보여줄 시집살이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에일리의 시집살이가 과연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에일리의 대단한 시집살이는 12월 18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대단한 시집'에서 전격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연예인 옆에서 안 꿇려"…서인영 미모의 시누이 화제! '대단한 시집' 서인영, 시어머니만 넷?…잔소리에 '쩔쩔' '대단한 시집' 서인영의 도둑패션…김장도 남다르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