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잠자는 자세로 파악하는 성격…'반듯하게 누으면 군인형?'

입력 2013-05-21 14:55 수정 2013-06-28 10: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잠자는 자세로 파악하는 성격…'반듯하게 누으면 군인형?'


'잠자는 자세로 파악하는 성격'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잠자는 자세로 파악하는 성격'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몸을 웅크리고 자는 태아형은 감수성이 예민하고 몸을 옆으로 뉘여 곧게 뻗어 자는 통나무형은 매사에 느긋해하고 사교성이 강하다. 또 팔을 뻗고 자는 갈망형은 열린 성격을 지녔지만 의심이 많고 냉소적이다.

반듯하게 누워 자는 군인형은 조용하고 인내심이 많고 엎드려 편안하세 잠드는 자유낙하형은 사교적이고 맹렬한 구석이 있다. 팔을 자유롭게 뻗어 자는 불가사리형은 항상 남의 말을 듣거나 도울 준비가 된 다정한 성격이다.

'잠자는 자세로 파악하는 성격'에 누리꾼들은 "잠자는 자세로 파악하는 성격, 나는 무슨 형?", "잠자는 자세로 파악하는 성격, 신빙성은 없지만 재미있네", "잠자는 자세로 파악하는 성격, 은근히 맞는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관련기사

블락비 전 소속사 대표, 자택서 스스로 목숨 끊어 '충격' 배수빈 결혼 발표…'미모의 재원' 예비신부에 첫눈에 반해 장경영, 누나 장윤정 전재산 탕진? "내가 입 열면…" 한소영 30kg 감량…'신체나이 18세 비결도 이거였어?' 영훈국제중 입시 성적 조작…'학교서 어떻게 이런 일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