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2' 성훈, '툭툭 댄스' 선보이며 숨겨왔던 흥 방출!

입력 2018-12-22 17:10

방송: 12월 22일(토) 저녁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2일(토) 저녁 6시

'뭉쳐야 뜬다2' 성훈, '툭툭 댄스' 선보이며 숨겨왔던 흥 방출!


성훈이 그 동안 숨겨왔던 흥을 폭발시켰다.

22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 에서 '관광 천국' 태국으로 떠난 박준형, 은지원, 노홍철, 성훈, 황제성 그리고 송민호의 패키지 여행기가 그려진다.

최근 태국 현지에서 진행된 '뭉쳐야 뜬다2' 녹화에서 아이돌 선후배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은지원과 송민호는 태국 교통수단인 툭툭이를 타고 이동하는 내내 흥을 숨기지 못했다. 소문난 '춤신춤왕' 송민호는 출처를 알 수 없는 '꿈틀이 춤'을 추며 힙합 스웩을 뽐냈다. 은지원 역시 좋아하는 동생인 송민호와 함께 그 동안 자제해왔던 흥을 방출하며 툭툭이를 들썩이게 했다.

성훈 역시 두 사람 못지 않은 '흥 타임'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그 동안 '뭉쳐야 뜬다2' 공식 몸치로 놀림 받으며 매 여행지마다 멤버들의 성원에 마지못해 어깨춤만 살짝 보여줬던 성훈은 툭툭이의 클럽 버금가는 조명과 음악 속에서 춤 실력을 뽐냈다. 특히 무릎을 박자에 맞춰 치는 성훈만의 '툭툭 댄스'를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반전 매력을 뽐내며 새로운 흥신흥왕으로 등극한 성훈의 툭툭 댄스는 12월 22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뜬2' 송민호, 화려한 태국 먹방 투어에 다이어트 포기! '뭉쳐야 뜬다2' 은지원 외 2명, 노홍철 집에서 재회! '뭉쳐야 뜬다2' 차은우, 맨 손으로 '고기 먹방'한 사연은? '뭉뜬2' 배우 특집! 고두심·오연수·이혜영·임수향, 출국현장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