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2' 차은우, 맨 손으로 '고기 먹방'한 사연은?

입력 2018-12-14 16:56

방송: 12월 15일(토) 저녁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5일(토) 저녁 6시

'뭉쳐야 뜬다2' 차은우, 맨 손으로 '고기 먹방'한 사연은?

막내 차은우가 고기 앞에서 엄청난 식욕을 보였다.

15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는 멕시코 현지패키지의 마지막 백미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뭉쳐야 뜬다2' 차은우, 맨 손으로 '고기 먹방'한 사연은?

여행 도중 한 식당을 찾은 멤버들은 허기진 배를 붙잡고 거침없는 '먹방'을 예고했다. 이 중 가장 식욕을 불태운 사람은 바로 막내 차은우. 차은우는 맨 손으로 얼굴만 한 고기를 야무지게 뜯어 먹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차은우의 '맨 손 먹방'을 본 황제성은 "한국에서 활동하는 동안엔 이렇게 못 먹냐"며 다이어트를 해야 할 아이돌 동생을 걱정했다. 이에 차은우는 활동 중 '식단 자율화'를 얻어낸 영웅담을 공개했다.

사연인 즉, 차은우는 과거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체중관리를 하는 상태에서 계속 반복되는 안무로 인해 많은 체력을 소모했고, 참지 못해 소속사에 '반기'를 들었던 것. 같은 팀 멤버들을 대변해 '식단 투사'가 된 차은우는 이후 "소속사가 '알아서 해'라고 말해줘 다이어트 독립을 이뤄냈다"고 일화를 전했다. 막내의 귀여운 반항 에피소드에 형들은 더 많이 먹으라며 흐뭇하게 차은우의 '고기 먹방'을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식단 투사' 차은우의 맨손 먹방은 15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범수 "형님 학교에서 노리는 자리 있다" 'SKY 캐슬' 뒤흔든 송건희의 일기, 감춰진 사건의 진실은? '방구석1열' 정태진 대표, 왕가위 감독이 보낸 특별 선물 공개 '일뜨청' 츤데레 윤균상! 설렘 폭발 '흑기사 모먼트' 넷 [영상] '랜선라이프' MC 이영자, 데뷔 30년 만에 최초 쿡방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