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뜬2' 송민호, 화려한 태국 먹방 투어에 다이어트 포기!

입력 2018-12-21 15:36

방송: 12월 22일(토) 저녁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12월 22일(토) 저녁 6시

'뭉뜬2' 송민호, 화려한 태국 먹방 투어에 다이어트 포기!
'뭉뜬2' 송민호, 화려한 태국 먹방 투어에 다이어트 포기!

송민호가 화려한 태국 맛집의 향연에 다이어트를 포기했다.

22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 에서 '여행자들의 천국' 태국으로 패키지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첫 여정이 그려진다. 박준형, 은지원, 노홍철, 성훈, 황제성이 여행자들의 스테디셀러인 태국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한다. 또한 이번 여행에서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위너 송민호가 합류해 기대감을 더한다.

태국 현지에서 진행된 '뭉쳐야 뜬다2' 녹화에서 멤버들은 첫 투어 프로그램으로 '툭툭이 푸드 투어'에 참여했다. '툭툭이 푸드 투어'는 태국의 교통수단인 툭툭이를 타고 골목을 누비며 전문 가이드와 함께 맛집을 찾아가는 여행 프로그램. 

 
'뭉뜬2' 송민호, 화려한 태국 먹방 투어에 다이어트 포기!

멤버들은 투어에 앞서 고수 등 태국의 향신료를 잠시 걱정했지만 태국 최고의 팟타이 집, 좁은 골목에 위치한 미쉐린 빕 그루망 선정 맛집 등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맛집 코스에 금세 빠져들었다. 향신료에 민감한 '초딩 입맛'의 소유자 은지원 역시 가이드가 직접 레이어링해준 소스에 흠뻑 빠져 그릇을 깨끗하게 비웠다. 

하지만 컴백 전 다이어트를 하고 있던 송민호는 마음 놓고 음식을 먹을 수 없었다. 그 모습을 보고 있던 가이드는 밥 잘 못 먹는 아이를 달래듯 '아기 상어' 노래를 부르면서 송민호에게 직접 밥을 먹여줬다. 결국 송민호는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멤버들과 함께 먹부림을 시작했다.

한편, 성훈은 맛집 투어 중 찾아온 배부름에 힘겨워하던 멤버들 사이에서 끝까지 조용하게 식사를 이어가 '철인먹방러'의 면모를 뽐냈다. 그 동안 투어를 하면서 수많은 대식가를 봐왔던 가이드 역시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툭툭이 푸드 투어' 현장은 12월 22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