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경주에서 100호 집 도전…김아중-한혜연 출연

입력 2017-12-19 14:44

방송: 12월 20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0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경주에서 100호 집 도전…김아중-한혜연 출연


JTBC '한끼줍쇼'에 배우 김아중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20일(수) 방송에서 김아중과 한혜연은 경주 황남동에서 한 끼 준 집 '100호'집 탄생의 영광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평소 친분을 자랑하는 김아중과 한혜연이 한 끼 도전을 위해 역사의 도시 경주에 등장했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는 한 끼 준 집 '100호'집 탄생의 영광을 먼저 차지한 한 팀이 쌀 100kg 기부를 하기로 해 눈길을 끌었다.

벨 누르기에 앞서 김아중은 4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긴장감을 내비쳤다. 용기를 내 도전 한 김아중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어르신들의 문전박대에 끝내 고개를 숙이며 좌절했다. 김아중은 연이은 인지도 굴욕에 자신감이 떨어질 무렵, 우연히 만나게 된 젊은 청년이 자신을 단번에 알아보자 "알아봐주시는 게 이렇게 감사한 일이다"라며 연신 감동을 표했다.

패션계 거장 한혜연 역시 한 끼 도전 전부터 "방송인이 아니라 나를 못 알아보실 것 같다"며 자신의 인지도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김아중-한혜연의 한 끼 도전기는 20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경주 황남동 편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엄정화 "효리는 시청률 얼마나 나왔어요?" 경계 '한끼줍쇼' 엄정화-정재형, 예술의 전당에서 환상의 듀엣 '한끼줍쇼' 자이언티 "무명 시절, 아버지가 매니저 역할" '한끼줍쇼' 밥동무 이적-자이언티! 히트곡 열창에 '귀 호강' '한끼줍쇼' 이적-자이언티 출연…양화대교 위에서 극적인 만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