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이적-자이언티 출연…양화대교 위에서 극적인 만남

입력 2017-12-05 15:39

방송: 12월 6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6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이적-자이언티 출연…양화대교 위에서 극적인 만남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에 가수 이적과 자이언티가 밥동무로 출연해, 상수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택시 운전사로 변신한 자이언티는 택시를 직접 몰고 이적과 함께 양화대교를 찾았다. 두 사람은 밥동무를 찾아 다리 위를 헤매고 있는 이경규와 강호동을 태우고 이동을 시작했다. 양화대교 위에서 극적인 만남을 가진 네 사람은 이동하는 택시 안에서 이적과 자이언티의 진행 아래 즉석 현장토크쇼를 이어갔다.

먼저 이적은 "'한끼줍쇼'가 실제로 '리얼'인가?"를 시작으로 "규동형제는 실제로 사이가 좋지 않나?" 등 시청자들이 평소 궁금해할법한 민감한 질문들을 속속 던졌다. 규동형제는 날카로운 질문에 당황하면서도 진솔한 답변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자이언티는 방송최초로 선글라스를 벗고 눈이 보이는 안경을 썼다. 큰 용기를 낸 자이언티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벨 앞에 섰지만, 막상 시민들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자 몰래 챙겨온 선글라스를 다시 꺼내들기도 했다. 하지만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민망한 반응들이 돌아오자, 자신의 인지도를 실감하며 좌절했다.

귀 호강 밥동무 이적과 자이언티의 한 끼 도전은 6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상수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장희진 "5년 전부터 결혼 꿈 꿔"…엉뚱한 매력 '한끼줍쇼' 절친 밥동무 채정안-장희진, 베를린 댄스 선보여 '한끼줍쇼' 레드벨벳, 히트곡 열창에도 무반응 '굴욕' '한끼줍쇼' 문화훈장 받고 '품위' 지키는 이경규…달라진 모습 '한끼줍쇼' 조이 "민들레와 대화"…소통왕 강호동도 '깜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