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엄정화 "효리는 시청률 얼마나 나왔어요?" 경계

입력 2017-12-13 15:26

방송: 12월 13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3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엄정화 "효리는 시청률 얼마나 나왔어요?" 경계


JTBC '한끼줍쇼'에 절친 밥동무 엄정화와 정재형이 출연해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엄정화는 방배동에서의 추억을 되새겼다. 강호동이 "방배동하면 어떤 기억이 떠오르나?"라고 묻자 엄정화는 "20대 초반에 클럽을 갔다가 방배동 카페골목에 들리곤 했었다"며 수줍게 고백했다. 또한 당시 유명했던 카페 상호명까지 언급하며 옛 추억에 푹 빠졌다.

이날 정재형은 시민들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할까봐 유난히 걱정했다. 이에 엄정화는 정재형의 트레이드마크인 웃음소리를 흉내 내면서 "너는 '홍홍홍' 하고 웃어"라며 현실 친구다운 조언을 했다. 또한 강호동은 "엄정화 친구라고 해"라고 조언해 정재형을 당황하게 했다.

또한 이날 엄정화는 새 앨범에 이효리와 함께 작업한 노래가 있다고 밝혔다. 이에 강호동은 "이효리가 '한끼줍쇼'에 출연해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며 엄정화를 자극 했다. 이에 엄정화는 "효리는 몇 프로 나왔어요? 은근히 경쟁의식 생기네"라며 경계해 웃음을 자아냈다.

컴백과 함께 돌아온 디바 엄정화와 현실 친구 정재형의 한 끼 도전은 13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방배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스포트라이트' 조두순의 민낯!…자필 탄원서 단독 공개 '한끼줍쇼' 엄정화-정재형, 예술의 전당에서 환상의 듀엣 '그냥 사랑하는 사이' 원진아 오열 연기…멜로 원석의 클래스 '언터처블' X팀 결성 기념 비하인드 방출…끈끈X유쾌 폭발! '차이나는 클라스' 오찬호 작가…'모두를 위한 페미니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