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수미 제자 장동민, 반찬 보따리로 남다른 한 끼 전략!

입력 2018-08-01 15:31

방송: 8월 1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김수미 제자 장동민, 반찬 보따리로 남다른 한 끼 전략!

장동민이 수준급 반찬 실력을 선보였다. 

1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개그맨 유세윤과 장동민이 밥동무로 출격한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고양시 삼송지구 동산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동민은 황금빛 보자기 속에 반찬을 들고 등장했다. 장동민은 "김수미 선생님께 '한끼줍쇼'에 나간다고 했더니, '뭐라도 조금 챙겨가라. 그게 예의다'라고 하셨다"며 직접 싸온 수준급 반찬 실력을 공개했다.

이어 장동민은 직접 싸온 반찬 보따리를 적극 활용하며 한 끼 도전에 나섰다. 그는 '반찬이 없다'고 걱정하는 집 주인에게 "그래서 제가 저녁 찬거리를 싸왔다"고 설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어린시절 대가족과 함께 살았다고 밝힌 장동민은 자신만의 육아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장동민은 "저는 아이 서른 명까지도 거뜬하다"며 아이를 쉽게 돌보는 '꿀팁'을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절친 유세윤과 장동민의 한 끼 도전은 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유세윤, 3대째 내려오는 '특별한 유전자' 공개 '한끼줍쇼' 유세윤, 과감한 첫 벨! "중2 때부터 민망함 즐겼다" '한끼줍쇼' 화사, 뜨거운 거리에서 곱창 먹방? 이색 오프닝 '한끼줍쇼' 웃음 치료사 솔라, 웃음 잃은 이경규 치료 도전 '한끼줍쇼' 마마무 화사-솔라, 규동형제에게 '젊은이' 게임 전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