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유세윤, 3대째 내려오는 '특별한 유전자' 공개

입력 2018-08-01 10:59

방송: 8월 1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유세윤, 3대째 내려오는 '특별한 유전자' 공개

유세윤이 남다른 아들 사랑을 표현했다.

1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개그맨 유세윤과 장동민이 밥동무로 출격한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고양시 삼송지구 동산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세윤은 자신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붕어빵 아들을 언급하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세윤의 아들 자랑에 강호동은 "아들이 개그 감각을 물려받았냐"라고 물었고, 유세윤은 "개그감각 보다는 비꼬는 감각을 물려받았다"라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유세윤은 평소 아들의 비꼬는 뉘앙스를 따라하며 귀여운 반항심(?)을 폭로하기도 했다.

이어 장동민은 "세윤이 아버지도 비꼬는 걸 잘하신다"며 유세윤 가족 3대를 지켜본 최측근으로서 말을 덧붙였다. 이에 유세윤은 "저희 아버지가 1등"이라고 순위를 매기면서 3대 째 내려오는 그들만의 특별한 유전자를 공개했다.

또한 SNS에서 개그감 넘치는 일상 공유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유세윤은 시리즈인 '담력훈련'을 이날 촬영장에서 시도했다. 특히 강호동을 타깃으로 정해 더욱 기대감을 모았다. 강호동 앞에 선 유세윤은 끊임없이 깐족거리는 모습을 보였고, 높은 깐족 수위에 촬영 현장의 긴장감 역시 최고조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절친 유세윤과 장동민의 한 끼 도전은 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유세윤, 과감한 첫 벨! "중2 때부터 민망함 즐겼다" '한끼줍쇼' 화사, 뜨거운 거리에서 곱창 먹방? 이색 오프닝 '한끼줍쇼' 웃음 치료사 솔라, 웃음 잃은 이경규 치료 도전 '한끼줍쇼' 마마무 화사-솔라, 규동형제에게 '젊은이' 게임 전수 '한끼줍쇼' 유민상-문세윤에 인지도 밀린 김준현…뜻밖의 굴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