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윤정수, 예능대세 딘딘과 랩 도전! 예명 'MC 빚다까'

입력 2016-08-22 14: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2' 윤정수, 예능대세 딘딘과 랩 도전! 예명 'MC 빚다까'


윤정수가 인생의 애환을 담은 랩에 도전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모장' 김숙이 최근 고정 프로그램이 없어지며 실직 난에 시달리고 있는 남편 윤정수를 위해 예능감 심폐 소생 작전을 펼쳤다.

전쟁터 같은 예능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새로운 무기가 필요하다고 느낀 김숙은 떠오르는 힙합계의 샛별인 딘딘을 신혼집으로 초대했다.

급히 초빙된 힙합 선생님 딘딘은 윤정수에게 'MC 빚다까' 라는 닉네임을 지어주고, 윤정수의 웃픈 인생을 담은 랩 만들기에 돌입했다.

기대 이상으로 완성도 높은 랩이 만들어진 가운데 김숙은 즉석에서 보컬로 피처링에 참여, 랩보다 더 중독성 강한 아내의 노래에 윤정수는 "김숙 때문에 또 내가 묻히네"라며 고개를 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허경환 오나미 부부가 장도연 박성광 신보라 이상준과 주문진 해수욕장으로 떠나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도 펼쳐진다.

윤정수 김숙이 딘딘과 함께 만든 힙합곡은 8월 23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오나미, 허경환에 "정말로 여자가 나 뿐이야?" '님과 함께2' 김숙, "다음 시즌에는 홍석천과 출연해라"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개그맨 동료들과 좀비게임 '님과 함께2' 선우선, 태권도·재즈댄스까지 무한매력 발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