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오나미, 허경환에 "정말로 여자가 나 뿐이야?"

입력 2016-08-16 11:11

16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68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6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68회 방송

'님과 함께2' 오나미, 허경환에 "정말로 여자가 나 뿐이야?"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오나미가 허경환에 '돌직구' 질문을 날려 눈길을 끌었다.

최근 허경환과 오나미는 동료 개그맨 박성광, 신보라, 이상준, 장도연과 '개그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1박 2일 여행을 떠났다.

6명의 개그맨은 숙소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던 중 "MT의 꽃은 게임"이라며 광란의 밤을 즐기기 시작했다. 추억의 베개 싸움을 하던 개그맨들은 허경환과 오나미에게 "속에 담아뒀던 불만이나 질문을 해보자"고 제안했다.

이에 오랫동안 망설이던 오나미는 허경환에게 "솔직히 지금 여자가 나뿐이냐"고 딱 꼬집어 말해 허경환은 물론 동료 개그맨들까지 식은땀을 흘리게 만들었다.

이에 허경환은 예상치못한 대답으로 오나미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16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과 외로운 친구들 홍석천-선우선의 홍대 모임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개그맨 동료들과 좀비게임 '님과 함께2' 선우선, 태권도·재즈댄스까지 무한매력 발산 '님과 함께2' 윤정수, 김숙 없이 홀로 커플상 수상 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