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외 이모저모] 위험천만 추격 끝 체포하니 "출근 늦어서"

입력 2019-03-27 09: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터키 인근 해안서 난민선 침몰…4명 숨져

터키 인근 해안에서 난민선이 침몰해 4명이 숨졌습니다. 배는 이란과 아프가니스탄 난민 15명을 태우고, 그리스로 향하던 중이었는데요. 터키 북서부 해안에서 알 수 없는 이유로 침몰했습니다. 11명이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졌는데요. 아기를 포함해 4명은 인근 해상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로부터 불과 몇 시간 뒤, 아프간 난민 40여 명을 태운 배가 붙잡히기도 했는데요. 끊이지 않는 난민선 사고에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2. 위험천만 추격 끝 체포하니 "출근 늦어서"

미 오하이오주에서 위험천만한 추격전이 벌어졌습니다. 선팅 차량 단속이 추격전의 시작이 됐는데요. 이 차량 경찰차와 경찰들이 사방을 막아섰는데도 막무가내입니다. 경찰차로 충돌해 멈춰보려 해도 쉽지 않은데요. 차의 뒤가 완전히 찌그러졌는데도 광란의 질주를 멈추지 않습니다. 경찰의 끈질긴 추격전 끝에 결국 붙잡힌 운전자 대체 왜 그렇게 질주를 했느냐고 물어보니 직장에 늦어서 그랬다며 황당한 대답을 했습니다. 경찰은 이번 사건을 중범죄로 보고, 처벌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3. 웰시코기가 와글와글…방콕 이색 애견카페

태국 방콕에 손님이 끊이지 않는 카페가 있는데요. 커피의 맛 때문이 아니라, 카페를 지키고 있는 특별한 친구들 때문이라고 합니다. 짧은 다리에 털이 북슬북슬한 동그란 엉덩이, 주인공은 바로 귀여운 '웰시코기'들입니다. 이 카페에는 총 열두 마리의 웰시코기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살고 있는데요. 손님들은, 커피는 뒷전이고 발랄한 강아지들과 놀기에 바쁩니다. 이 친구들 덕분에 카페는 금방 유명해져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강아지들과 한 시간을 함께 놀기 위해서는 11달러, 우리 돈으로 약 12000원을 내야 한다고 합니다.

4. '뜻밖의 구경꾼'…미 골프장에 나타난 악어

거대한 악어가 제집 안방을 걷듯 느긋하게 걸어옵니다. 미국 조지아주의 한 골프장인데요. 사람들은 악어를 만날 마음의 준비가 전혀 안 된 것 같지만 악어는 상관없다는 듯 홀 근처에 떡하니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렇게 잠시 얌전히 앉아있던 악어는 곧 연못으로 들어갔는데요. 영상을 촬영한 남성은, 뜻밖의 구경꾼을 앞에 두고 차마 공을 치진 못했다며, 아찔했던 소감을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 이모저모] 이스라엘 가정집에 로켓 떨어져…7명 부상 [해외 이모저모] 말리서 민간인 130여명 살해…'인종청소' 폭력 [해외 이모저모] 중 장쑤성 화학공단서 폭발…100여명 사상 [해외 이모저모] 터키서 규모 5.6 지진…건물 수십채 파손 [해외 이모저모] 리비아 해안서 난민보트 침몰…10명 숨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