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김구라, "진정한 프리랜서는 전현무 아닌 도경완"

입력 2013-04-26 14: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김구라가 최근 장윤정과 깜짝 결혼 발표를 한 도경완 아나운서를 '진정한 프리랜서'라고 언급했다.

25일 방영된 '썰전' 9회 예능심판자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장윤정-도경완 아나운서 결혼발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날 방송에서 도경완 아나운서의 '엄친아 프로필' 뿐만 아니라 각종 행사비 등으로 많은 출연료를 받고 있는 장윤정의 수입 또한 화제로 떠올랐다.

이에 김구라는 두 사람의 미래가 매우 순탄할 것이라고 예상하며 "요즘 전현무 씨를 보고 프리랜서라고 하는데, 도경완 아나운서야말로 진정한 프리랜서"라고 명쾌하게 정리했다.

한편,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는 박지윤은 아나운서 와이프 수입 순위 1위를 장윤정에게 내어주게 되었다며 자신이 더 열심히 활동해 장윤정만큼 벌겠다며 남편인 최동석 아나운서에게 깜짝 영상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사골맨될 때까지 미국 활동…1위 향해 달리는 '젠틀맨' 사유리, "출연료 필요 없다"…방송 중 돌발키스 '깜짝' 김진아, 격이 다른 하와이 대저택과 훈남 아들 공개 오초희, 착시 원피스 입고 완벽 S라인 자랑 아이리스2 '장혁 머리에 총 쏜' 고윤, 알고보니 김무성 아들 정아름, 체육관 뺨치는 으리으리한 '홈 짐' 대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