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포착…설움 떨친 성빈, 웃음 활짝

입력 2013-10-28 14: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포착…설움 떨친 성빈, 웃음 활짝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포착'

'아빠어디가' 팀이 뉴질랜드에서 포착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MBC '일밤-아빠어디가(이하 아빠어디가)' 팀의 뉴질랜드 촬영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빠어디가' 다섯 아빠는 물론, 형제들까지 총출동했다. 앞서 '형제특집'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성준의 동생 성빈, 김민국의 동생 김민율, 송지아의 동생 송지욱이 다시 한번 모였다. 아이들 모두 첫 해외촬영에 들뜬 얼굴이다.

특히 이전에 여행을 동행하지 못해 아쉬워했던 성준 동생 성빈의 신난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단체사진에서 가장 앞으로 뛰어나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포착 사진에 네티즌들은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포착, 아빠들의 영어 실력이 드러나겠군"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포착, 정말 귀엽다" "아빠어디가 뉴질랜드 포착, 아빠도 아이들도 다 신난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싸이 달밤에 체조 포스터 공개 "하루만 격에 맞지 않게…" 서인국 자격지심 "상의탈의 이종석 몸 보고나니…" 내일은 없어 뮤비 공개…현아-장현승 "진짜 연인 아니야?" 물고기 훔친 바다사자, 영상 보니 황당…'순식간에 당했어' 30억원 공룡 캐낸 농부, 농장서 일하다가 땅 파니…'횡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