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다니엘 "내가 F1 황제 '미하엘 슈마허'의 후예"

입력 2015-12-02 10:12

방송: 12월 2일(수)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일(수) 밤 9시 30분

'내친구집' 다니엘 "내가 F1 황제 '미하엘 슈마허'의 후예"

'내친구집' 다니엘 "내가 F1 황제 '미하엘 슈마허'의 후예"


JTBC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의 친구들이 F1의 황제 '미하엘 슈마허(Michael Schumacher)'의 고향인 독일 케르펜을 찾았다.

미하엘 슈마허는 포뮬러 원 역사상 가장 많은 기록을 세우고,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한 독일의 자동차 경주 선수로 'F1 황제'라고 불린다.

이날 카트 경주에 도전하게 된 다니엘은 "내가 바로 미하엘 슈마허의 후예"라고 말하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고, 예상 1위 후보인 알베르토 역시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장위안 역시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카트 경주가 시작되자 눈빛이 달라진 친구들은 승부욕을 불태우며 선두를 앞다투었다. 이들은 카트 경주 막바지에 이르자 불꽃 튀는 경쟁 구도를 이뤘다. 스릴 넘치는 레이스를 펼친 친구들은 시상식을 진행하며 마지막까지 카트 경기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시상대에 오른 사람이 누구인지는 12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내친구집' 미카엘, 독일 축제서 먹방+분석 '셰프형 본능' 발휘 [영상] '내친구집' 구자철, 완벽한 독일어 인사 '청산유수' [영상] '내친구집' 장위안, 독일 여대생에 다니엘 노잼 인증 [영상] '내친구집' 다니엘, 기자로 깜짝 변신 '마인츠 주장 인터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