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병원 옮겨졌지만 결국 숨져

입력 2017-10-30 22: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30일) 오후 서울 삼성동의 한 아파트 인근 도로에서 배우 김주혁 씨가 몰던 벤츠 SUV 차량이 앞서가던 승용차를 들이받은 뒤 옆으로 넘어지는 전도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김 씨는 현장에서 심폐소생술을 받고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먼저 신진 기자입니다.

[기자]

계단 아래에 옆으로 넘어진 차량 한 대가 크게 부서져 있습니다.

심하게 찌그러진 차량 안에서 소방대원들이 한 남성을 꺼냅니다.

심폐소생술을 해보지만 의식이 돌아오지 않습니다.

차량에 타고 있던 남성은 배우 김주혁 씨였습니다.

오늘 오후 4시 30분쯤 서울 삼성동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 김씨가 몰던 벤츠 차량이 전도됐습니다.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인 경찰은 김씨가 앞서가던 그랜저 승용차를 들이받고서 오른쪽에 있는 아파트 방향으로 돌진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아파트 벽면에 부딪힌 뒤 차량이 전도됐다는 겁니다.

신고를 받고 소방당국이 출동했으나 김 씨는 이미 현장에서 의식이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진 김 씨는 결국 오후 6시 30분쯤 사망했습니다.

그랜저 운전자는 경찰 조사에서 김 씨가 뒤에서 자신의 차량을 두 차례 들이받은 뒤 아파트 벽면으로 돌진했고, 그 과정에서 가슴을 움켜쥐기도 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그랜저 운전자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김씨는 지난 27일 제1회 서울어워즈에서 영화 '공조'로 남자조연상을 수상한 뒤 사흘 만에 사고를 당해 주위의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서울 강남소방서)

관련기사

"김주혁, 추돌 뒤 가슴 움켜잡아"…비운의 사고 순간 배우 김주혁, 불의의 사고로 사망…정확한 원인 조사 중 [앵커브리핑] 안타까운 죽음…'그의 가슴은 따뜻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