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외 이모저모] 미 세인트루이스서 총격…50대 남성 2명 사망

입력 2018-02-27 09:21 수정 2018-02-27 11: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총기 사고가 이어지면서 강력한 규제가 필요하다는 미국 내 여론이 커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번에는 세인트루이스에서 총격으로 50대 남성 2명이 사망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1명은 충돌 뒤 멈춘 차량 안에서 또 1명은 인근 도로에서 총에 맞아 숨진채 발견이 됐습니다.

경찰이 현재 용의자를 쫓고 있는 상황인데요.

미국 성인 70%가 지금보다 강한 수준의 총기 규제에 찬성한다는 여론조사 결과도 나왔습니다.

+++

성폭력 피해를 고발하는 미투 운동의 시작이 됐습니다.

미국 할리우드의 거물 제작자 '하비 와인스타인'이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지난 30년 간 유명 여배우와 여직원을 상대로 저지른 성폭력으로 위기를 겪었고요.

최근 5억 달러 규모의 영화제작 스튜디오 매각 계약 체결에 실패하면서 파산하게 됐습니다.

+++

이번 평창 올림픽, 개막·폐막식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로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드론이 이번에는 패션쇼에 등장을 했습니다.

2018 밀라노 패션위크 '돌체앤가바나' 핸드백 컬렉션 모습인데요.

핸드백을 하나씩 든 이른바 드론 모델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패션쇼가 홍보해야 할 가방보다 가방을 든 드론에 더 관심이 가다보니 주객이 전도됐다는 논란도 있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 이모저모] 이스라엘 해군, 가자 해안서 팔레스타인 주민 사살 [해외 이모저모] 인도네시아 자바섬 산사태…20명 사망·실종 [해외 이모저모] 스리랑카 북부 버스서 수류탄 폭발…19명 부상 [해외 이모저모] 추락 이란 여객기 이틀 만에 시신 30구 발견 [해외 이모저모] 인도네시아 시나붕 화산 폭발…5000m까지 분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