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반달친구' 위너, 아이들 위해 '어린이 대통령' 보니하니 직접 섭외

입력 2016-05-21 15:16

방송 : 5월 21일(토) 밤 9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5월 21일(토) 밤 9시 40분

'반달친구' 위너, 아이들 위해 '어린이 대통령' 보니하니 직접 섭외


어린이들의 우상, 보니하니가 '반달친구'에 등장했다.

오는 21일(토)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반달친구'에서는 일명 '어린이 대통령'으로 불리는 보니하니(신동우, 이수민)가 깜짝 등장해 아이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반달랜드에서의 두 번째 주. '캔디쌤' 송민호의 생일파티 등 즐거운 하루를 보낸 위너와 아이들은 저녁시간이 되자 파자마 파티를 열었다. 그리고 이날 파티에는 특별한 게스트가 등장했다. 반달친구들을 위해 위너가 직접 보니하니를 섭외한 것.

보니하니는 파자마 파티의 MC로 참석해 '반달랜드 퀴즈 대회' 진행에 나섰다. 반달친구들은 '캔디쌤' 송민호의 본명을 묻는 질문에 "사탕"이라고 대답하는 등 아이다운 순수한 대답으로 퀴즈대회 내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진행된 '몸으로 말해요' 퀴즈에서는 위너 선생님들의 활약이 눈에 띄었다. 특히 송민호는 뛰어난 그림실력 뿐만 아니라,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완벽한 동물 묘사 연기까지 선보이며 '쥬쥬쌤' 김진우에 이어 새로운 반달랜드의 인기스타로 거듭났다는 후문.

대세 보니하니와 함께한 JTBC '반달친구'는 오는 21일(토)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반달친구' 이승훈, 말 안 듣는 삼공주에 결국 '폭발' [영상] '반달친구' 위너·아이들, '캔디쌤' 송민호 위해 H.O.T 캔디춤 특훈 [영상] '반달친구' 남태현 "남동생과 함께 음악 활동 꿈꾼다" [영상] '반달친구' 이승훈, 바지에 응가 한 재이 뒤처리 '능숙' [영상] '반달친구' 송민호, 아이들 외면에 "나 인기 많아" 하소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