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추성훈 제주도 고향집 주차장으로 변해…"안타깝네"

입력 2014-04-07 13: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추성훈 제주도 고향집 주차장으로 변해…"안타깝네"


'추성훈 제주도 고향집'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39)이 딸 사랑이와 제주도 고향집을 찾았다.

추성훈은 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이와 아침밥을 먹던 중 "우리 고향집 가보자"고 제안한 뒤 제주도를 찾았다.

이날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고향집의 위치를 확인했다. 그러나 추성훈 제주도 고향집은 주차장으로 변했고 옛 흔적을 찾을 수 없었다. 추성훈은 주차장을 바라보며 안타까워 했다. 그는 딸 사랑이에게 "여기가 예전 우리 집이야"라고 설명했다. 이어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기분을 달랬다. 그러나 결국 "그래도 주차장이 된 건 좀 마음 아프네"라고 말해 안타까움워 했다. 이어 추성훈과 전화 연결을 한 아버지 추계이씨도 "그건 좀 마음 아프네"라고 덧붙였다.

추성훈 제주도 고향집 방문 소식에 누리꾼들은 "추성훈 제주도 고향집, 제주도가 고향이야?" "추성훈 제주도 고향집, 마음 아팠겠네요" "추성훈 제주도 고향집, 사랑이는 이걸 거억할까요?" "추성훈 제주도 고향집, 제주도 출신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중학생 A양 이열음 "개처럼…" 과거에도 파격 대사 소이현 인교진 열애, 과거 '해피엔딩'서는 임신까지! 이효리 런닝맨 깜짝 등장, 유재석에 "슈퍼스타는 이만…" 소이현 인교진 열애 인정 "만난지 한 달 정도 됐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