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출근길 런던 지하철 열차서 폭발…"수명 화상 입은 듯"

입력 2017-09-15 17: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출근길 런던 지하철 열차서 폭발…"수명 화상 입은 듯"


영국 런던에서 15일(현지시간) 출근길 지하철열차 안에서 폭발이 일어났다고 영국 일간 메트로 등이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메트로는 이날 아침 런던 남부 파슨스 그린 지하철역에 있던 지하철 한 객차에서 폭발이 일어났다고 보도했다.

현장에 있던 메트로 기자는 얼굴에 화상을 입은 사람들을 목격했고 이들은 심한 화상을 입었으며 머리카락이 탔다고 전했다.

메트로는 지하철 객차 문 앞에 놓인 흰색 통이 불에 붙은 모습을 담은 한 시민의 트위터 사진을 올리고 폭발이 이 통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현장에는 무장경찰들과 런던응급서비스, 런던소방대 등이 출동해 지하철 이용객들을 대피시켰다.

런던 지하철 당국은 이 역을 지나는 노선 일부의 운행을 중단했다.

지하철 탑승객들이 놀라서 황급히 피하는 도중에 다진 사람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런던경찰청은 이날 발생한 일이 폭발인지를 비롯해 아직 사고경위와 인명피해 등을 확인하지 않고 있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자녀 둘 살해 후 자해 시도…또 '우울증 엄마'의 비극 경의 중앙선 양평서 시운전 열차끼리 추돌…7명 사상 양평 경의중앙선서 시운전 열차 추돌사고…기관사 1명 사망 '강릉 집단폭행' 주범 2명 구속…"청소년이지만 사유 있어" "연예인도 투자한 나이트클럽"…황금인맥 과시 수억 투자 사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