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룸 인터뷰] ② '삼시세끼 왜 유해진이었나?' 손석희 질문에…

입력 2015-06-11 21:25 수정 2015-06-11 22: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유해진이 '삼시세끼'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유해진이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대담을 나눴다.

손 앵커는 tvN '삼시세끼'를 언급하며 "요리를 잘하는 것 같지도 않고 낚시를 잘하는 것 같지도 않았는데 왜 유해진이었을까?"라고 물었다.

유해진은 "나영석 PD가 다른 예능 할 때 같이 한번 해보자고 했었고, 이번에 마침 오랜 친구인 차승원하고 같이 해보자는 제의를 받았다"며 "마음이 편해서 하게됐다"고 말했다.

이날 유해진은 인터뷰 초반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배우답지 않게 카메라 앞에서 긴장하는데 예능은 어땠느냐?'는 질문을 받고 "그만큼 편안하게 해줬다"고 입을 뗐다.

그는 "차승원은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이고, 나영석 PD도 어떤 연출을 원했던 것이 아니고 일상을 담았다. 그래서 정말 편하게 했던 것 같다"며 "일상에서 꼭 하는 것들 등산을 가고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듣게 해달라고 했는데 그 약속을 지켜줬다"고 설명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뉴스룸 인터뷰] ① 유해진-손석희, 첫 질문부터 티격태격 화기애애[뉴스룸 인터뷰] ③ '이해 못했나?' 예외없는 송곳 질문에 유해진 당황 [뉴스룸 인터뷰] ④ 유해진 찰진 입담, 손석희 앞에서도 통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