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 하와이서 숨겨왔던 영어실력 과시

입력 2015-03-03 14: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 하와이서 숨겨왔던 영어실력 과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강남이 숨겨왔던 영어실력을 맘껏 뽐냈다.

강남은 최근 진행된 하와이 편 녹화 중 현지에서 유창한 영어실력을 드러내며 지켜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현지인들과 편안하게 술술 대화하는 강남을 보며 하와이 촬영에 동반한 남주혁도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특히 남주혁은 보드, 피아노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보인 강남을 두고 '천재설'을 제기하기도 했던 인물. 평소 영어에 자신감을 보였지만 막상 하와이에 도착하자 '영어 울렁증'을 호소하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런 상황 속에서 강남이 또 한번 우위를 차지해 제작진 사이에서도 남주혁이 제기한 '강남 천재설에 동의하는 이들이 속출했다.

까도 까도 계속해서 나오는 ‘양파남’ 강남의 또 다른 매력은 3일 화요일 오후 11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3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끝까지 간다' 정동하, 소름끼치는 가창력으로 '끝사랑' 열창 '유자식 상팔자' 서승만 아들 "父, 치질 후 통증 술로 잊어" 폭로 '유자식 상팔자' 탤런트 전인택, 미모의 아내와 동반 출연 '끝까지 간다' 김미려 "좋은 유전자 2세 위해 정성윤 선택" '순정에 반하다' 티저 포스터 & 예고편에 온라인 반응 후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