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자식 상팔자' 탤런트 전인택, 미모의 아내와 동반 출연

입력 2015-03-03 10: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자식 상팔자' 탤런트 전인택, 미모의 아내와 동반 출연


JTBC '유자식 상팔자'에 탤런트 전인택이 미모의 아내, 늦둥이 아들과 동반 출연했다.

최근 진행된 '유자식 상팔자' 91회 녹화에서 MC 손범수는 "예능에서 보기 힘든 분인 전인택 씨가 아내 민희숙 씨, 늦둥이 아들 전우용 군과 함께 출연했다"고 소개했다.

이날 녹화에서 전인택은 "예능에 출연을 안 해서 낯설다"고 소감을 밝히며, "워낙 결혼을 늦게 해서 아직도 고등학생인 아들이 있다. 오늘 '유자식 상팔자'에 사춘기인 둘째 아들과 출연했다"고 밝혔다.

전인택의 아들 전우용 군은 "오늘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한 이유는 아빠를 고발하기 위해서다. 나에게 안 해도 되는 걱정을 달고 사는 아빠를 고발하려고 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 된 '사춘기 고발 카메라' 영상에서는 전인택의 아들 전우용 군이 걱정을 달고 사는 아빠를 고발했고, 일거수일투족 아들의 행동에 대해 걱정하며, 끊임없이 잔소리를 늘어놓는 아빠 전인택의 일상 모습이 공개 돼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부모 자식 소통 토크쇼 JTBC '유자식 상팔자'는 3월 4일 수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끝까지 간다' 김미려 "좋은 유전자 2세 위해 정성윤 선택" '순정에 반하다' 티저 포스터 & 예고편에 온라인 반응 후끈! '하녀들' 악녀 이시아, 러블리 햇살미소로 반전 매력!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선생님 쌍코피 터트린 사연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