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마마무, 청순 콘셉트 불가능? 청순의 역사 다시 쓴다

입력 2018-08-07 10:07

방송: 8월 7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7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마마무, 청순 콘셉트 불가능? 청순의 역사 다시 쓴다

마마무 표 청순 무대가 전격 공개된다.

7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는 '너나해'로 독보적인 걸크러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마마무가 출연한다.

이날 녹화에서 마마무 멤버들은 팀 내 가장 섹시한 멤버로 화사를 꼽았고, 화사는 "치명 섹시를 담당하고 있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 이와 동시에 마마무는 180도 다른 청순함까지 겸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마마무 멤버들은 각자 청초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청순그룹'임을 입증했고, '청순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마마무의 수록곡 '하늘하늘(청순)'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마마무 표 청순미를 선보였다.

문별은 "우리가 한 상큼한 것 같다"라며 남다른 만족감을 보였고, 멤버들 모두 이에 동의하며 마마무의 다음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마마무의 청순한 무대는 8월 7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곱창 · 김부각 · 박대에 이어 화사가 선택한 음식은? '아이돌룸' 여름방학 특집, 아이돌 가정 방문 가다…첫 주인공은 'JYP' '아이돌룸' 여자친구, 손끝부터 발 각도까지 '칼군무'…실력 검증! '아이돌룸' 여자친구 유주, 과거 영상 본 후 눈물 흘린 사연은? '아이돌룸' 승리 "후배들 댄스 못 이겨…코미디를 노린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