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여자친구, 손끝부터 발 각도까지 '칼군무'…실력 검증!

입력 2018-07-31 10:07

방송: 7월 31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1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여자친구, 손끝부터 발 각도까지 '칼군무'…실력 검증!

여자친구가 '아이돌룸'에서 소름 돋는 '칼군무' 실력을 재검증했다.

오늘(31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박력있는 춤 솜씨로 손꼽히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출연해 활약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MC 돈희X콘희는 여자친구의 '안무 일체화설' 입증에 나섰다. 여자친구는 안무를 출 때 멤버 전원의 손끝부터 발끝 각도가 모두 정확히 일치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으로 유명하다.

이에 여자친구는 '아이돌룸'에서 '칼군무돌'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1년 가까이 연습했던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정교한 안무 '밤'까지 안무 일체화에 도전했다.

여섯 멤버들은 일렬로 서서 마치 한 사람인 듯 모든 각도와 동작이 일치하는 지 테스트에 임했다. 안무 암기력은 물론 멤버들 간의 호흡을 맞춰 추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도전을 바로 앞에서 지켜본 MC 정형돈, 데프콘은 연신 감탄하며 "진짜 신기하다" "소름 돋는다"며 박수를 쳤다는 후문이다.

여자친구의 '소름 돋는' 안무 일체화 도전 현장은 31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승리 "후배들 댄스 못 이겨…코미디를 노린다" '아이돌룸' 여자친구 유주, 과거 영상 본 후 눈물 흘린 사연은? '아이돌룸' 최초 솔로 게스트 승리 "2주 분량으로 간다" 자신감 '아이돌룸' 세븐틴 멤버 중 최고의 '꽃미남'은…이색 선발대회 '아이돌룸' 믿고 보는 마마무 출격…흥과 끼 넘치는 활약 예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