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여자친구 유주, 과거 영상 본 후 눈물 흘린 사연은?

입력 2018-07-30 10:25

방송: 7월 31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1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여자친구 유주, 과거 영상 본 후 눈물 흘린 사연은?
'아이돌룸' 여자친구 유주, 과거 영상 본 후 눈물 흘린 사연은?

여자친구 멤버들이 '아이돌룸'에서 각자의 과거 영상 재해석에 나섰다.

31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출연한다.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자신들의 과거 영상을 보고 당시를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렸을 때부터 오디션 프로그램과 여러 노래 대회를 섭렵했던 유주는 중학교 때 대회 영상을 보며 갑자기 눈물을 쏟았다. 그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열심히 살았다"며 가수가 되기 위해 거쳐야했던 시간들을 되짚었다.

반면, 어린이 댄스팀으로 활동하며 여러 방송에도 출연했던 신비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는 "(어렸을 적) 슈퍼주니어 이특에게 3:3 미팅을 신청했다"며 귀여운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막내 엄지 역시 데뷔 초 깜찍한 눈물 연기에 대해 이야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여자친구 멤버 안에서도 '레전드 과거'로 손꼽히는 은하의 귀여운 모습이 공개되자 녹화장이 발칵 뒤집어졌다. 멤버들도 어린 시절의 은하를 따라하며 "너무 귀엽다"를 연발했다.

웃음과 눈물이 공존했던 여자친구의 과거 영상 되짚기는 7월 31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포털 사이트 라이브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최초 솔로 게스트 승리 "2주 분량으로 간다" 자신감 '아이돌룸' 승리 "후배들 댄스 못 이겨…코미디를 노린다" '아이돌룸' 세븐틴 멤버 중 최고의 '꽃미남'은…이색 선발대회 '아이돌룸' 믿고 보는 마마무 출격…흥과 끼 넘치는 활약 예고 '아이돌룸' 세븐틴, 러닝머신 위에서 현란한 댄스로 '시선집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