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출연…데뷔 이후 첫 1인2역 도전!

입력 2014-10-07 16: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출연…데뷔 이후 첫 1인2역 도전!


'현빈 하이드 지킬 나'

배우 현빈(32)이 군 제대 후 첫 드라마 복귀작으로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를 선택했다.

'하이드 지킬, 나'는 이충호 작가의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를 원작으로 한 20부작 미니시리즈 드라마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현빈은 이 드라마에서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모두 소화할 예정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1인2역에 도전한다.

2011년 포털사이트를 통해 연재돼 큰 인기를 얻은 원작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는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로맨틱 코미디 버전이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49일', '야왕', '잘키운 딸 하나' 등을 연출한 조영광 PD가 메가폰을 잡고,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또, '선덕여왕', '뿌리깊은 나무'을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나서 기대를 모은다.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출연에 누리꾼들은 "현빈 하이드 지킬 나, 기대된다" "현빈 하이드 지킬 나, 무조건 본방사수"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언제까지 기다리지"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점점 멋있어 지는 것 같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2015년 1월 S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포토

관련기사

티파니 써니 별명 "밖에서 멤버들 엉덩이들 만지고…" 박인비 결혼, 색다른 매력 발산…남편 누군가 봤더니 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과 키스신…"우리 사귀자" 진재영 연매출 200억 "3년 동안 매일 동대문 나갔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