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인비 결혼, 색다른 매력 발산…남편 누군가 봤더니

입력 2014-10-07 15: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인비 결혼, 색다른 매력 발산…남편 누군가 봤더니


'박인비 결혼'

'골프 여제' 박인비(26·KB금융그룹)가 오는 13일 '10월의 신부'가 된다.

7일 박인비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박인비는 필드 위에서 보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순백의 가을의 신부가 되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신랑 남기협 코치 역시 훤칠하고 늠름하다.

또한 유소연, 최나연 등 절친들에 둘러싸여 박인비가 티에 공을 올리고 남 코치가 드라이버샷을 준비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박인비와 남기협의 결혼식은 오는 13일 경기도 파주시 서원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며 식전 행사와 프러포즈 이벤트, 와인 파티 등 총 3부로 나눠 열린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 친지와 초청장을 소지한 하객들에게만 공개한다.

박인비 결혼에 누리꾼들은 "박인비 결혼, 축하합니다" "박인비 결혼, 부럽다" "박인비 결혼, 예쁘다" "박인비 결혼, 남편 훈남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AMA 제공

관련기사

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과 키스신…"우리 사귀자" 진재영 연매출 200억 "3년 동안 매일 동대문 나갔다" 김영아 재혼 남편, 연수입 20억 재력가…"대단하다" 티파니 써니 별명 "변태써니, 멤버들 몸을 그렇게 만진다" 현빈,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원작 드라마로 브라운관 복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