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티파니 써니 별명 "변태써니, 멤버들 몸을 그렇게 만진다"

입력 2014-10-07 14: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티파니 써니 별명 "변태써니, 멤버들 몸을 그렇게 만진다"

'티파니 써니 별명'

소녀시대 티파니가 써니의 별명을 폭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서는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가 출연해 주인공들의 사연을 함께 들으며 고민을 나눴다.

이날 두 번째로 소개된 사연은 엉덩이를 너무 만지는 아내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편이 주인공이었다. 남편은 "아내가 집이 아니라 밖에서도 엉덩이를 너무 만진다"며 자신의 처지를 하소연했는데 이때 티파니가 뜻 모를 웃음을 터뜨려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MC들과 방청객들의 관심이 티파니에게 쏠렸고 "뭐 생각나는 게 있냐"고 물었다. 티파니는"떠오르는 사람이 있어서 그랬다. 써니다"라고 말했다.

MC들은 "써니도 누굴 만지는 거냐"고 물었고 티파니는 써니의 손버릇에 대해 폭로했다. 이어 티파니는 "써니 별명이 '변태써니'다. 멤버들 몸을 그렇게 만진다"며 고백했다.

이에 MC들이 "밖에서도 그러냐"고 묻자 "밖에서도 그런다. 밖에서 멤버들의 엉덩이를 만져서 사진이 찍힌 적도 있다. 그래서 팬들은 다 알고 있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티파니 써니 별명 폭로에 네티즌들은 "티파니, 써니 별명 변태였어? 재밌네", "티파니 써니 별명, 변태써니 웃기다", "티파니 써니 별명, 매력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티파니 써니 별명, KBS2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관련기사

김슬기 '연애의 발견' 촬영 인증샷, "마지막 촬영대기 중" 윤하, 이별 노래의 완결판 '내 마음이 뭐가 돼' 음원 공개 진재영,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에 오만석 "게스트 방 우리 집보다 더 좋다" 현빈,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원작 드라마로 브라운관 복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