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성령 친언니 공개…우월한 유전자 입증 '감탄 연발'

입력 2013-07-23 00:51 수정 2013-07-23 00: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성령 친언니 공개…우월한 유전자 입증 '감탄 연발'


김성령의 친언니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성령 친언니는 리빙전문매거진 '레몬트리'를 통해 공개됐다. 레몬트리는 최근 '40대 워너비스타'로 떠오른 김성령과 언니 김성진을 '2013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의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는 디자인, 공예, 미술, 생활용품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손'으로 창조하고 만들어낸 작품을 전시하고 유통하는 국내 유일의 페어다.

2011년 스칸디나비안과 우리 전통 공예품의 만남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단아한 아름다움을 지난 청송백자와 프랑스 거장 디자이너 장 프루베의 컬레버레이션 전시를 선보였다.

레몬트리와 핸드아티, (주)한국국제전시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2013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에는 12개국 300여 업체가 부스를 준비하고 관람객을 맞는다.

전시 기간에는 도자물레 체험, 에코백에 색칠하기, 어린이 북아트 체험, 희망 브로치 만들기, 나만의 냅킨 시계 만들기, 미니어처 음식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또 4개국 작가 16명이 거대한 벽화를 함께 완성해가는 과정을 볼 수 있는 순서도 마련된다.

'레몬트리'는 그 동안 매거진에 게재된 사진들을 액자에 담아 판매하는 '레몬트리 포토마켓'을 연다. 이를 통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에게는 '레몬트리' 지면에서 볼 수 있었던 멋진 공예품과 작품 사진들을 직접 구매해 생활 속에서 가까이 보고 누릴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5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의 관람료는 1만원. 자세한 문의는 레몬트리(02-3015-0689, www.lemontree.co.kr)로 하면 된다.

김성령 친언니 공개에 네티즌들은 "김성령 친언니 공개, 친언니도 멋지게 사시는 군", "김성령 친언니 공개, 자매 모두 동안이다", "김성령 친언니 공개, 역시 우월한 유전자", "김성령 친언니 공개, 핸드메이드코리안페어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레몬트리

관련기사

허민 반전 일상 공개…'댄수다' 모습 어디로? '반전' 소개팅 망치는 SNS 글 1위, 실천했나?…단칼에 거절당한 소개팅 신봉선 헌팅 고백에 폭소…남자들 오자마자 "됐다 그래" 이게 소개팅 성공법?…소개팅 망치는 SNS 글 1위 잘못 뽑은 듯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