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김진우, 송민호 '송매치기설' 제기…어떤 사연?

입력 2019-05-28 11:06

방송: 5월 28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8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김진우, 송민호 '송매치기설' 제기…어떤 사연?

'아이돌룸'에서 위너 멤버들이 송민호를 향해 폭로전을 펼친다.

5월 2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AH YEAH(아예)'로 돌아온 위너 완전체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멤버 송민호와 김진우의 근황을 묻던 중 송민호의 '송매치기설'이 제기돼 궁금증을 낳았다.

MC 데프콘이 "송민호와 김진우가 한 집에 살면서 3개월 만에 만났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묻자 이를 해명하던 중 김진우가 송민호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기 때문.

송민호가 동거인인 김진우에게 서운한 마음을 내비치며 "방 문 앞에 개인 도어락까지 설치돼 있다"고 폭로하자 김진우는 "방에 있던 아끼는 물건이 사라진 적이 있다"고 고백하며 송민호를 용의자로 지목했다. 그러자 이승훈 역시 "나도 송민호의 수법(?)에 당한 적 있다"며 '송매치기' 설에 힘을 실어 녹화 현장은 순식간에 진실공방으로 접어들었다는 후문.

과연 송민호 '송매치기' 의혹의 실체는 무엇일지, 5월 2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지상 최대그룹 '아이돌999'…첫 발탁 위너 멤버는? '아이돌룸' 갓세븐 리더 재선거! '6년째 연임' JB 운명은? '아이돌룸' 진영 "잭슨과 연기연습"…화제의 '코 키스' 재연 '아이돌룸' 더보이즈 주연, '차세대 얼굴천재'로 뽑힌 사연은? '아이돌룸' 위너, 5개월 만에 재출격! 신곡 무대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