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더보이즈 주연, '차세대 얼굴천재'로 뽑힌 사연은?

입력 2019-05-14 11:31

방송: 5월 14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4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더보이즈 주연, '차세대 얼굴천재'로 뽑힌 사연은?

더보이즈의 주연이 아이돌 사이에서 '차세대 얼굴천재'로 뽑힌 사연이 공개된다.

1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다채로운 비주얼과 매력을 보유해 '전원 센터' 그룹으로 불리는 더보이즈가 출격해 활약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MC 정형돈은 "더보이즈의 멤버 주연이 '2019년 남녀 아이돌 141명이 뽑은 얼굴 천재' 순위에서 5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아이돌 대표 '얼굴천재'로 꼽히는 아스트로 차은우, 방탄소년단 뷔, 뉴이스트 민현, 갓세븐 진영에 이어 몬스타엑스 형원과 공동 5위에 등극한 것.

이 소식에 주연은 "전혀 몰랐다"며 부끄러워하면서도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주연은 주학년은 '입술 미남'이고, 다른 멤버들도 모두 멋지다며 자랑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비주얼 전쟁'에 MC들은 더보이즈의 진정한 '얼굴천재'를 찾기 위해 멤버들 간 '표정 장인 선발 대회'를 개최했다.

더보이즈의 표정부자로 '얼굴천재'에 등극할 멤버는 누가될지, 그 결과는 5월 1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위너, 5개월 만에 재출격! 신곡 무대 공개 '아이돌룸' 더보이즈 배 '미스터트롯' 선발대회 개최 '아이돌룸' 정형돈X데프콘 "1주년 감사…아이돌, 늘 대단하고 뿌듯" '아이돌룸' 김종민, 청하와 춤 대결! 댄스 실력 봉인해제? '아이돌룸' 선후배특집…김종민, 청하 '동생돌' 지원사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