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진영 "잭슨과 연기연습"…화제의 '코 키스' 재연

입력 2019-05-20 10:46

방송: 5월 21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1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진영 "잭슨과 연기연습"…화제의 '코 키스' 재연
'아이돌룸' 진영 "잭슨과 연기연습"…화제의 '코 키스' 재연

갓세븐 진영이 '아이돌룸'에서 드라마 속 화제의 '코 키스'를 재연한다.

21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는 8개월 만에 완전체로 재 방문한 갓세븐의 활약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갓세븐의 진영은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박배우'의 연기 비결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진영의 드라마 속 화제의 '코 키스' 장면을 보고 일상생활과는 다른 '배우' 진영의 모습에 감탄, 혹은 경악했다. 급기야 뱀뱀은 "병원에서 무슨 짓이냐"며 맹비난 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데프콘은 진영의 뛰어난 연기 실력에 감탄하며 그 비결을 물었다. 그러자 진영은 "잭슨과 연습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잭슨 역시 즉석에서 "보여주자"며 패기있게 '코 키스' 재연에 나섰다. 서로 마주 보고 선 진영과 잭슨의 '미묘한' 분위기에 나머지 멤버들은 어색함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박배우' 진영과 조력자 잭슨의 활약은 21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더보이즈 주연, '차세대 얼굴천재'로 뽑힌 사연은? '아이돌룸' 위너, 5개월 만에 재출격! 신곡 무대 공개 '아이돌룸' 더보이즈 배 '미스터트롯' 선발대회 개최 '아이돌룸' 정형돈X데프콘 "1주년 감사…아이돌, 늘 대단하고 뿌듯" '아이돌룸' 김종민, 청하와 춤 대결! 댄스 실력 봉인해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