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추자현 지켜본 중국 배우·스태프 "가장 똑똑한 배우" 극찬

입력 2015-08-12 13: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추자현 지켜본 중국 배우·스태프 "가장 똑똑한 배우" 극찬


배우 추자현에 대한 중국 현지 배우, 스태프들의 칭찬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추자현은 지난 1월 방송된 'SBS 스페셜 중국 부의 비밀-대륙 생존기'에 출연해 중국에서의 활동을 공개했다.

추자현은 중국에서의 배우 활동을 위해 어학 공부는 물론 국내 스태프를 최소화하고 현지인들과 접촉하는 시간을 늘리는 등 꾸준한 노력을 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또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요리를 하는 등 남다른 배려를 보여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추자현과 함께 촬영에 임한 동료 배우들은 "연기할 때는 정말 다른 모습을 지닌 배우" "서로 가진 생각을 공유하면서 시너지 효과가 난다. 촬영장이 정말 즐겁다"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었다"고 칭찬했다. 스태프들 또한 "같이 일해본 배우 중 가장 똑똑한 배우" "중국 배우와는 아주 다른 느낌을 받았다"며 그녀를 극찬했다.

실제 해당 방송을 통해 드러난 추자현의 현지 인기는 대단했다. 남녀 막론하고 수많은 팬들이 추자현의 행사장 앞에서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희정, 봉만대와 '18초' 촬영…숙박업소에서 '발가락 연기' "서유리 코 자연스럽게 잘 됐다" 홍수아 칭찬에 폭소 18초 봉만대 등장…여배우 발가락 이용한 에로물 시도 '폭소' 송승헌-유역비, 첫 예능 동반 출연…"영화 홍보차원" "추자현 회당 1억…중국에서 여신" 홍수아 생생 증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