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선미, '아이돌룸'서 훈남 두 동생과 깜짝 영상통화…애틋함 절절

입력 2018-09-04 11:11

방송: 9월 4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4일(화) 저녁 6시 30분

선미, '아이돌룸'서 훈남 두 동생과 깜짝 영상통화…애틋함 절절
선미, '아이돌룸'서 훈남 두 동생과 깜짝 영상통화…애틋함 절절

선미가 '아이돌룸'에서 남동생과의 영상통화를 깜짝 공개했다.

9월 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퍼포먼스 장인' 선미가 출연한다. 선미는 이날 방송에서 신곡 '사이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선미는 남다른 동생 사랑을 드러냈다. 그는 "동생들이 지방에 있어 자주 못 만난다"며, "(너무 보고싶어서) 대학 축제 행사 도중에 잠깐 틈을 타 무대 위에서 남동생을 만나기도 했다"고 일화를 공개했다. 선미의 애틋한 동생 사랑을 듣던 MC 정형돈은 "이런 남매 이야기는 동화 속에서만 들었다"며 남매의 훈훈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대화를 나누던 선미는 동생 이야기에 곧바로 "영상통화를 해보겠다"고 나섰다. 통화에서 공개된 남동생들은 선미와 대화를 나누는 내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누나를 걱정하는 등 선미 못지않은 애틋함을 보였다. 이에 선미 역시 통화하는 내내 행복한 미소를 보여 따뜻함을 자아냈다.

이어 동생들은 "누나가 더 예쁘냐, 아니면 여자친구가 예쁘냐"는 MC들의 짓궂은 질문에 각자 성격이 드러나는 재치있는 답변을 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동생 바보' 선미와 남동생들의 훈훈한 통화 현장은 9월 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연예계 최고의 '선미 팬' 누구? 선발대회 개최 '아이돌룸' 아이콘, 여자친구에 이어 '일렬 댄스' 도전! '아이돌룸' 갓세븐 완전체 출격! "아가새들 모여라" '아이돌룸' 아이콘 '초통령설' 실체 검증…특별 손님 초대 '아이돌룸' 스트레이 키즈, 소속사 선배 트와이스 댄스 커버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