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아이콘, 여자친구에 이어 '일렬 댄스' 도전!

입력 2018-08-28 13:28

방송: 8월 28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8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아이콘, 여자친구에 이어 '일렬 댄스' 도전!

아이콘이 '아이돌룸'에서 '일렬 댄스'에 도전한다.

2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아이콘이 출연해 활약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콘의 '안무 동기화-일렬 댄스'의 결과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일렬 댄스'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지난 '아이돌룸' 출연에서 선보였던 '칼군무' 인증법으로 일렬로 서서 춤을 춰도 한 사람이 추는 것처럼 멤버 전원이 손끝부터 발끝까지 맞아야 한다. 여자친구는 지난 도전에서 놀라운 안무 각도 일체화로 많은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도전에 앞서 리더 비아이는 "연습생 때 각 맞추는 연습을 많이 했다"며 YG의 칼군무 그룹다운 자신감을 내비쳤다. MC 정형돈 역시 "사실 아이콘은 군무로도 유명한 그룹"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아이돌룸' 아이콘, 여자친구에 이어 '일렬 댄스' 도전!


이외에도 아이콘은 '과즙상' 표정 도전, 레드벨벳의 '빨간 맛'의 커버댄스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

아이콘의 활약은 28일(화)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아이콘 '초통령설' 실체 검증…특별 손님 초대 '아이돌룸' 스트레이 키즈, 소속사 선배 트와이스 댄스 커버 도전 '아이돌룸' JYP 신사옥 방문!…박진영 "YG는 이런 거 못해" 도전장 '아이돌룸' 댄스퀸 선미 출연! 9월 4일 신곡 최초 공개 '아이돌룸' 아이콘, 녹화 중 '죽겠다 챌린지' 우승자 공개 예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