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아이콘 '초통령설' 실체 검증…특별 손님 초대

입력 2018-08-27 10:14

방송: 8월 28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8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아이콘 '초통령설' 실체 검증…특별 손님 초대

'사랑을 했다'로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에 등극한 아이콘이 인기 실체를 검증한다.

2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대세 중 대세, 아이콘이 출연한다. 

아이콘은 지난 1월 발매한 '사랑을 했다'로 전국의 유치원생들과 초등학생들에게 폭발적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뉴스에도 소개될 정도로 어린이들의 신드롬적인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다양한 개사 패러디 영상도 인터넷 상에서 화제다. 

MC 정형돈은 "운전 중에 '사랑을 했다'가 나오자 쌍둥이 딸이 합창을 하더라"며, "너무 웃겨서 비아이에게 영상을 찍어 보냈다"고 학부모로서 생생한 체험담을 공개했다. 멤버 비아이는 "어린이들이 요즘 '사랑을 했다'를 개사해 한글과 역사 공부까지 한다더라"고 전해 '아이콘 초통령 설' 입증에 신뢰감을 더했다.

이에 '아이돌룸'에서는 아이콘의 인기를 입증하기 위해 특별한 손님들을 녹화 현장에 초대했다. 이들은 아이콘을 들었다 놨다하며 멤버들의 '초통령 입증'에 진땀을 빼게 했다는 후문이다.

아이콘의 검증 결과는 2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강남미인' 임수향, "넌 날 싫어했구나" …조우리의 '악의' 인지 '뭉뜬' 양희은X홍진영 패키지서 깜짝 콜라보…빗속 화려한 라이브 '히든싱어5' 자이언티, "협업하고 싶은 뮤지션, 김건모" '라이프' 이동욱, 의미심장한 눈빛…범상치 않은 행보에 긴장감 고조 '아는 형님' 민경훈 "윤도현 덕분에 지금의 버즈가 존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