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아빠 육아대회 개최! 가장 좋은 아빠는 누구!?

입력 2014-10-12 16: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아빠 육아대회 개최! 가장 좋은 아빠는 누구!?


JTBC '비정상회담'이 아빠 육아 대회를 개최했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녹화에서 '워킹맘'이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MC 유세윤이 "요즘은 아빠들도 육아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 누가 미래에 좋은 아빠가 될 지 알아보자"고 제안했다.

첫 번째 종목은 '동화책 읽기'. 각 출연자들은 동화책의 등장 인물을 맡아 연기를 펼쳤는데, 예상 외로 멋진 목소리 연기로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MC 유세윤은 "'세 남자와 아기 바구니'라는 영화가 생각난다"며 감탄했다.

두 번째 종목은 '속싸개 싸기'. 출연자들이 각자 속싸개로 아기 인형을 감싸는 방법을 보고 게스트로 함께 한 박지윤은 '진짜 살아있는 아기라도 울지 않을 만큼 잘했다"고 칭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G11의 예비 아빠 실습 뿐 아니라 육아에 대한 각 나라의 다양한 이야기는 오는 10월 13일 월요일 밤 11시 JTBC '비정상회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샘, 가나 전통춤 선보여…근육질 몸매 눈길 '비정상회담' 타일러, 친누나 결혼식서 김춘수 시낭송 '비정상회담' 장위안 "청소년 흡연 훈계 안 하는 건 문제" '비정상회담' 샘 "가나에선 왕 앞에서 춤춰" 전통춤 선보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