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설 특집, 글로벌한 냉장고도 부탁해

입력 2018-02-12 10:38

방송: 2월 12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2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설 특집, 글로벌한 냉장고도 부탁해

이탈리아에서 온 알베르토의 '글로벌한' 냉장고 속이 낱낱이 공개된다.

12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설 특집 '외국인 냉장고 자랑 1탄'으로 꾸며진다. 방송인 알베르토가 출연해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이탈리아인의 냉장고를 공개할 예정.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알베르토는 축구 강국 이탈리아에서 21살까지 세미프로 선수로 활동했던 과거를 밝혔다. 이어 "이탈리아 리그에서 뛰던 시절부터 MC 안정환을 알고 있었다"며, "2002 월드컵 때 조금만 못 했으면 좋았을 걸"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안정환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알베르토는 "이탈리아 사람들이 안정환을 다 싫어한다는 건 거짓말"이라며, "당시 국민 역적은 따로 있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마피아가 무서워서 (월드컵 이후) 이탈리아 여행을 가지 못한다"는 안정환에게 "아니다. '국민 역적'은 안 돼도 안정환은 된다"며 여행을 적극 추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국인 여성과 결혼한 알베르토의 냉장고 속 재료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그는 "평소 집에서 한국 요리와 이탈리아 요리는 물론,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먹는다"고 말했다. 특히 "웬만한 이탈리아 현지 식재료는 다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내 그 내용물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진짜 이탈리아 사람' 알베르토가 밝히는 안정환을 향한 '이탈리아 민심'과 그의 글로벌한 냉장고가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12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38kg 감량한 김신영…냉장고 첫 공개 '냉장고를 부탁해' 믿고 보는 김신영…'이계인 패러디송' 폭소 '냉부해' 전원생활 즐기는 이계인의 자연산 냉장고 공개! '냉장고를 부탁해' 이계인 에피소드 팩트체크…'냉부룸' 결성 '냉장고를 부탁해' 첫 여성 중식 셰프 정지선, 레이먼킴과 불꽃 대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