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이계인 에피소드 팩트체크…'냉부룸' 결성

입력 2018-01-29 10:39

방송: 1월 29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9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이계인 에피소드 팩트체크…'냉부룸' 결성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토크계의 이단아 이계인이 출연해 '뻥(?)토크 1인자'다운 입담을 뽐냈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닮은꼴 김신영과 함께 출연한 이계인은 "우리 두 사람이 닮았다는 걸 평양에서도 인정한다"며 진위를 의심케 하는 에피소드를 쏟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이계인의 말을 믿을 수가 없다며, 지금까지 회자되고 있는 이계인의 에피소드에 대한 '팩트 체크'를 실시했다.
 
손석희 앵커를 떠올리게 하는 MC들의 날카로운 질문에 이계인은 당황하면서도 꿋꿋하게 본인의 에피소드들을 늘어놨다. 함께 출연한 김신영은 "이계인의 말이 사실인지 아닌지 구별해 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며 이계인의 허풍을 잡아내는 방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계인은 이에 굴하지 않고 "최근에 새들이 나에게 앙심을 품고 집단공격을 한 적이 있다"며 새로운 에피소드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계인이 연예계 낚시꾼으로 유명한 만큼 MC들은 "이덕화는 상어, 이태곤은 7자 참돔도 잡았던데, 어떤 생선까지 잡아봤냐?"며 이계인을 자극했다. 이에 이계인은 "엄청난 대어를 낚은 적이 있다. 110cm '부시리'를 낚아봤다"며 으스댔다. 의심을 감추지 못하는 MC들에게 이계인은 "냉장고를 확인해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기대를 모았다.
 
한편, 닭 사랑이 남달라 '닭아빠'로도 불리는 이계인은 본인의 닭장에 토종닭은 물론 각국에서 건너온 닭들도 가득하다고 밝히며, 범상치 않은 비주얼의 닭들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이계인이 "인도 겐지스강에서 온 닭, 태국닭, 심지어 중동 탈레반(?)에서 온 닭도 있다"고 털어놓자 MC와 셰프들은 "이 에피소드도 뻥(?) 아니냐"며 의심을 숨기지 못했다. 이어 이계인이 닭에게 이름까지 붙이며 애정을 쏟는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MC들은 "그럼 닭고기는 전혀 안 드시냐?"고 물었는데, 이계인은 닭고기를 엄청 좋아한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계인을 당황케 한 '뻥토크 팩트 체크' 현장과, 이계인이 직접 잡은 생선과 닭들의 정체는 29일 (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첫 여성 중식 셰프 정지선, 레이먼킴과 불꽃 대결 '냉장고를 부탁해' UFC 선수 김동현 "학창시절 맞고 다녔다" '냉장고를 부탁해' 데프콘 "나는 아기 위장"…까다로운 입맛 '냉부해' 본업 살린 김풍의 장서희 얼굴 요리! "먹어야 하나요"
광고

JTBC 핫클릭